홈 새소식 보도자료
-
행복쇼핑, 고객서비스 개선 위해 사무실 확장이전
-
sadcafe 조회 4881 날짜 2016.12.12 19:24:18
- 중심 서비스인 PC견적비교 구매 서비스 강화
- 미디엄/디자인 서비스 강화 예정
[2016년 10월 20일] - PC견적 작성, 견적 상담 및 구매채널 제공 서비스로 최근 PC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행복쇼핑주식회사(대표 강공승, www.pping.kr, 이하 행복쇼핑)가 더 즐거운 고객의 쇼핑을 지원하고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사무실을 확장이전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존의 효창공원 근처의 사무실은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 제공이나 판매자와의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에 한계가 있다고 판단, 과감히 용산으로 사무실을 이전하기로 결정했다고.▲ 행복쇼핑 사무실 내부, 쾌적한 업무환경 조성에 신경 쓴 흔적이 역력하다
행복쇼핑은 사무실의 확장이전과 더불어 쇼핑 고객의 만족감을 높여줄 새로운 이벤트와 서비스, 비즈니스 플랫폼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 강화안으로는 기존의 견적비교, 상담, 구매 서비스에 더해 특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가전, 다양한 이벤트 제공과 이슈의 중심에 선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추가해 행복쇼핑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이벤트와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행복쇼핑 스튜디오. 덩치가 큰 상품의 촬영에도 문제가 없다비즈니스 플랫폼도 강화된다. 행복쇼핑은 사무실 이전과 동시에 전문 디자인 서비스 ‘해피트리(www.happytree.io)’ 서비스를 론칭했다. 전문 기획자와 오랜 경력의 디자이너로 구성된 해피트리팀은 온라인 이벤트 디자인, e브로셔 디자인, 각종 판촉물 및 출력물 디자인 등 폭넓은 영역의 전문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좋은 상품을 준비하고도 마땅한 홍보물을 만들지 못해 발을 구르는 기업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객의 즐길 거리도 강화될 예정이다. 기존의 행복쇼핑이 하드웨어와 PC 견적의 가격을 비교하고 구매하는 사이트였다면, 향후 론칭할 ‘미디엄(medium.pping.kr)’은 구매고객의 지식욕구를 채워줄 전문 콘텐츠 서비스로 오픈할 예정이다. 행복쇼핑 측은 10년 이상 IT 업계에 몸담아 온 전문기자들로 필진을 구성, 최고의 콘텐츠를 선보이게 될 것이라 귀띔했다.
행복쇼핑은 서비스 개편과 새로이 선보이는 비즈니스 플랫폼을 바탕으로 2017년을 도약의 한해로 만든다는 전략이다. 행복쇼핑 박상만 이사는 “행복쇼핑의 설립 이후 별다른 홍보나 마케팅이 뒤따르지 않았음에도 우수한 가격비교 서비스와 보다 안전한 매매보호 서비스가 적용된 상품구매 채널 제공만으로도 여기까지 성장했다”며, “이제는 고객들에게 받은 신뢰를 행복쇼핑이 서비스로 답할 차례라는 믿음 하에 본격적인 서비스 개편에 나서게 됐다”고 사무실 이전과 서비스 개편에 대한 취지를 설명했다.
아울러 그는 “더 나은 대 고객 서비스는 결국 더 많은 고객의 유입으로 이어질 것”이라며, “내년은 가장 우수한 서비스가 가장 많은 고객의 신뢰와 인정을 받게 된다는 평범한 진리를 확인하는 한해가 될 것”이라 자신감을 피력했다.
- 이전글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